티스토리 뷰

오늘은 조그만한 천원샵의 이미지에서 대형마트로 거듭나고있는 다이소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할께요. 최근 다이소 창업에 관심이 생겨 영업담당자와 통화를 해볼 일이 있었는데 이제는 80평이상 대형 사이즈가 아니면 입점이 불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내부 실평수기준으로 80평이상이 되는 상가를 먼저 물색한뒤에야 상권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가를 먼저 봐둔지 다시한번 연락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젠 기존 매장이 아니고서는 4-50평대의 소형 다이소는 아마도 찾아보기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점점 몸집을 키워 대형화하고 있는 다이소! 그만큼 없는게 없는 잡화만물상이기도 한데요. 합리적인 가격대로 생활 속속들히 필요했던 물건들을 총집합 해둔 만큼 지갑이 저절로 열리게 되더라구요.

오늘 만약 여러분에게 필요한게 있다면! 다이소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없는게 없더라구요.

 

필요한 물건을 급히 공수해야할 때에 다이소 영업시간 부랴부랴 찾아보지만 급할때일 수록 잘 안보이더라구요. 전 얼마전 어린이집 준비물을 미처 마련하지 못해 아침에 부랴부랴 다이소로 달려갔는데 문이 열리지 않아 낭패를 보았더랬죠.

 

 

미리 알아두면 그만큼 유용한게 다이소 영업시간 이지 않을까 싶어요. 다이소는 각 매장별로 자율적인 기준을 세우고 있지만 본사에서 제시하는 기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야간10시까지로 일반 대형마트보다는 비교적 영업시간이 짧은 편입니다.







 

 

현지의 특이성을 반영하다보니 10시30분에 오픈을 하는 매장도 종종 있는데요. 아침일찍 필요한 물건을 급히 사야한다면 이런 매장은 피하는게 좋겠죠??

 

 

최근 오픈한 광주봉선2호점의 경우 본사에서 제시하는 가이드라인대로 오전 10시부터 야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다이소 공식사이트를 통하면 네임스티커 제작가능여부와 주차장 시설이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공식사이트를 통하면 각 지점별 연락처를 조회할 수 있으니 직접 매장에 연락하시여 찾으시는 물건의 재고가 있는지 다이소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시는게 가장 확실한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