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크레팃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꼭 알아두어야할 정보가 바로 엠포인트 사용처 인데요. 이용금액에 비례하여 알뜰살뜰 모아둔 Mpoint를 실속있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극강의 효율을 이끌어내기 위해 기본적인 엠포인트 사용처에 대한 정보를 익혀 두는 지혜가 필요할 때인 듯 싶습니다.

 

 

1)주유/정비 분야

 

자동차 보유자라면 이용할 서비스인데요. 현장결제 시 직원에게 미리 포인트사용 의사를 밝혀 주셔야 무리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의 경우 1회 결제금액의 10%까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블루멤버스,기아레드멤버스 계열을 비롯하여 M3에디션2, M3 플래티넘의 경우 30%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gs칼텍스를 통하여 주유시 리터당 80p 사용이 가능하나 lpg는 제외됩니다.

2)외식 분야

 

 

사용처가 너무 많이 한눈에 다 보기 어려울 지경인데요. 각종 피자브랜드를 비롯하여 빕스, 아웃백등 패밀리레스토랑도 해당됩니다.

베스킨라빈스31의 경우 1회 20% 한도로 결제가 가능하나 10월24일 기한을 두고 진행 중이라는 사실 염두해 주시길 바랄께요.

3) 편의점/쇼핑 분야

 

배달앱 결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평소 배달음식을 자주 애용하시는 분이라면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을 이용할때도 엠포인트 사용처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형 편의점 모든 브랜드가 제휴가 맺어있네요. gs25, 세븐일레븐, cu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씨유의 경우 무려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p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4)여행/레져 분야

 

 

테딘워터파크가 공식사이트에서는 제외되어 있네요. 아마 업뎃이 잘 이루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살림의 보탬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5)영화/도서 분야

 

 

엠포인트 사용처에서 영화를 빼놓을 수 없겠죠. 대부분의 대형 영화관은 모두 해당되어지며 벅스를 통한 음원을 즐기거나 반디앤루니스로 도서를 구입할때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보험/금융 분야

 

마지막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때도 활용이 가능해요. 곧 보험이 만기되시는 분은 자세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