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대금결제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어떻게 적용받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기준이 되는 기간을 미리 숙지하여 두면 청구금액을 염두해두고 합리적인 지출을 할 수 있는만큼 반드시 알아두어야할 필수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표는 공식사이트를 통하여 고지하고 있는데요. 공식홈페이지를 통하면 이외에도 알아두면 쓸모있는 이용정보를 많이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였다면 아래와 같이 메인화면을 만나실 수 있으실꺼예요. 여기서부터 어디로 가서 찾아야하나 망망대해에 표류하는 기분이 느껴질 듯 싶은데요.

 

 

제가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드릴테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상단 블랙메뉴 중에서 맨 오른쪽에 위치한 "고객센터>이용안내> 카드 종합 이용안내" 메뉴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하단과 같이 카드 종합 이용안내 메뉴 내 디테일한 메뉴들이 보이실꺼예요.

 

 

"카드이용> 결제방법" 메뉴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표를 통하면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지정결제일이 26일 이라면 전월15일부터 당월14일 이용금액에 대해서 당월 15일에 명세서가 고지되며 26일에 납부하게 되어 집니다.

현금서비스를 받을 경우에 대해서도 기간일이 별도 고지되고 있는데요. 이자가 발생하는 서비스이다보니 일반 일시불과는 달리 전전월 사용금액이 고지된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는 위 표와는 별개로 적용된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업무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