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산 맛집순위 내맘대로 올겨울 먹으보면 좋을만한 베스트5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는 이야기좀 해보도록 할께요. 서산에 줄서서 먹는다는 그곳들!! 진정한 서산 맛집순위 한번 콕콕 찝어 드리도록 할께요. 점심시간에만 홀이 세바퀴 풀로 충분히 돌만큼 장사 잘되는 곳들 입니다. ㅋㅋㅋ 우선 이미지는 해당 식당과 관련이 없음을 미리 밝혀드립니다. :)

 

1 엄가네뼈다귀 (041-664-8259)

 

24시간 영업하는 곳으로 인근 직장인들뿐 아니라 유심천 목욕탕 손님, 아파트손님, 술손님까지! 홀이 상당히 넓음에도 불고하고 식사때 아니여도 풀가동 되는 식당이예요. 넓은 주차장이 큰 장점이기도합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좋은 점은 뼈다귀탕의 맛을 디테일하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이예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 매운맛을 못먹는 사람까지 모두 대만족할 수있는 그곳!!

 

 

2 차이한 꼬막짬뽕 (041-668-4353)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차이한은 한상마트 건물에 입점해있는 중국집이예요. 이곳 또한 점심이면 줄서서 대기해야 들어갈 수 있을만큼 장사가 잘되는 곳입니다. 여타 중국집처럼 메뉴가 다양하지도 않아서, 탕수육, 짜장, 짬뽕 끝..ㅋㅋ 이런 집이 좋더라구요.

해장이 필요할땐 걱정말고 차이한 꼬막짬뽕 진리입니다.







 

3 파주닭국수

 

 

쪼메 고급진 칼국수가 땡기는 날에는 서산 호수공원 위치한 파자닭국수집으로 가세요. 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갑니다. 그만큼 가격대가 쪼꼼 있긴하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 되실꺼예요. 꼬맹이 손님부터 연세지긋한 분들까지 두루두루 참 많이들 찾는 곳입니다.여기도 식사때가면 줄서기는 필수!

 

4. 그릴쿡

뭔 고깃집을 줄서서 먹어??? 테이블 빠지려면 얼마나 기다려야하는데! 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여긴 그럼에도 불고하고 줄이 섭니다. 테이블이 몇개 되지 않는 곳인지라 꼭 가서 먹고 싶다면 미리 전화예약하고 방문하는게 좋아요. 생돼지고기부터 한우 특수부위까지 고기전문점에 카페를 접목한 곳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갈한 밑반찬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5. 소박한밥상

한식 애호가라면 반드시 가봐야할 소박한밥상은 서산 맛집순위 빠뜨리면 정말 섭할 정도로 애착이 있는 곳이예요. 시골에 짱박혀 있는 위치로 아지트같은 느낌도 납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한식을 정갈히 맛볼 수 있는 곳이예요. 한옥에서 맛보는 고즈넉한 식사를 기대한다면 만족스러운 식사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마무리

미처 다 언급하지 못한 서산 맛집순위 올리고 싶은 집들 참 많은데요. 오늘은 여기까지!!! 현지인 강추! 여긴 정말 장사 잘되는 곳 추려보았어요. 다들 맛있는 식사 되시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