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입문한 초보입문자라면 강추프로그램 1위!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요즘에는 노인분들도 평생학습프로그램을 통해서 pc를 잘 다루시는 분들이 많죠. 올바른 키보드 연습을 하기에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만한게 없는 것 같은데요.

 

 

간단히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를 손쉽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쭈욱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한컴 타자연습 프르그램은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작되어 배포되는 프로그램으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주셔야하는데요. 한컴오피스네오를 비롯한 다양한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공급해주는 대형 개발사입니다. 공식사이트를 통하면 뷰어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알아두면 일상생활에 유용한 곳 중 하나예요.







 

사이트 가장 가운데 보이는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길 바랄께요.

 

 

체험판 다운로드 화면의 맨아래 하단으로 내려보면 깨알같은 글씨로 H&play가 보이실 꺼예요. 그 옆에 위치한 한컴타자를 클릭하여주시기 바래요.

 

 

이제 거의 다 왔네요. 한컴타자연습 소개 화면이 보입니다. 꼭꼭 숨겨놔서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찾기가 쉽지 않지만 우리가 이렇게 해내네요.

 

 

아래에 위치한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설치가 가능해요. 사용에 앞서서 간단한 로그인 절차가 있으니 참고하길 바랄께요.

 

 

이제 누구든 손쉽게 재미있는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를 통한 타자게임을 즐길 수 있겠죠? 저희 부모님 pc에도 이번기회에 한번 다운로드 해놓아 봐야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