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생활정보

현대 제로카드 혜택 놀랍도다

나무나무야 2017. 7. 19. 12:56

놀랍도록 방대한 혜택으로 무장한 제로는 출시와 함께 업계에서 화두로 떠올를 만큼 파급력이 컸던 상품이였죠. 그 여파는 지금도 지속되는 듯 싶은데요. 할인과 적립 모두 깔끔하게 챙기는 묘미가 꾸준히 유저들로부터 각광을 받는 이유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현대 제로카드 혜택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 놀라운 이야기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눈에 원하는 정보를 가장 간편하게 얻는 방법은 바로 공식사이트를 통하여 현대 제로카드 혜택 조회를 해보는 것인데요.

 

 

현대 제로카드 혜택은 크게 할인형, 포인트형으로 나뉘며 세부적으로 일반타입과 모바일타입으로 구분되어 집니다.

 

 

포인트형의 현대 제로카드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게 바로 국내외가맹점 이용금액 1% 기본적립 제도인데요.







이전에는 지정된 거래처에 한해서만 진행되던 적립혜택이 이제는 모든 거래에 1% 당연적립이라는 혁명을 이뤄냈다고 할 수 있겠네요.

 

 

횟수/한도의 제한이 없으며 전월식절 같은 까다로운 계산법도 없이 그냥 무조건 1%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국세납부 및 대출, 대학등록금 등 일부 항목에 대해서는 적용이 안되니 위 표를 참고하길 바랄께요.

 

기본 1%에 또 추가로 6대 필수 생활영역에 한하여 +1%가 쌓이게 됩니다. 6대 생활 필수 영역이란 음식점, 카페, 대형할인점, 편의점, 대중교통, 보험납부액을 말하는데요. 생활비의 주된 지출은 거의 해당된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주유서비스 또한 챙겨야 마땅하겠죠? gs칼텍스가 지정 주요소네요. 리터당 60 p가 적립됩니다. 1회 10만원 한도적용이 되면 아쉽게도 lpg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신차 뽑으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고려해볼만한 프로모션이예요. 차량구매액의 0.5%가 p로 적립됩니다. 3천만원짜리 차량이면 15만p가 적립되는 셈이네요!

 

현대카드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온라인쇼핑몰에 접속하여 거래를 진행하였다면 이 역시 추가로 p를 받을 수 있습니다. 쪼금 번거롭긴 하지만 고액의 지출을 요하는 쇼핑이라면 반드시 경유해 주면 좋겠죠.

 

 

여기서 끝난게 아니예요. 후불하이패스를 현대 제로카드 혜택을 이용하면 2% 적립이 됩니다. 장기리 출장이 잦은분이라면 무시할 수없는 금액인 듯 싶어요.







여기저기 열심히 쌓은 p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곳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데요.

 

대형 프렌차이즈들은 대부분 제휴가 맺어 있어서 결제금액 일부를 p로 결제할 수 있어요. 물론 온라인쇼핑이나 보험 등도 가능합니다. 알면 알수록 유익하고 쓸모있는 현대 제로카드 혜택이 아닌가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