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생활정보

가습기 살균제 치약 회수품목

나무나무야 2016. 10. 4. 12:43

 

요즘 난리죠. 가습기 살균제 치약!

어떤 치약들인지

정말 궁금했는데

간만에 공고가 떴네요.

아래 해당하는 치약을 소지하고 계신분은

판매업체나 구매처를 통해서

반품할 수 있습니다.

 

 

메디안 치약 정말 많네요. 가습기 살균제 치약 정말 ㅠㅠ

어린이용 치약 다 메디안 제품 썼었는데

이젠 정말 찜찜해서..소금으로 딱아야 하나 싶을 정도예요.

 

아모레퍼시픽,메디안 ..

모르고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신뢰도가 바닥났네요.

치약사업 접으시는게 좋을 듯.

 

저는 집에 치약 쟁여놓고 사용하는 타입은

아니라서 반품은 하지 않아도 되네요.

 

지금 마트에서 파는 품목들은

안전한 것만 남은건지

의문입니다.

 

 

 

댓글